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업체 디자인메이커,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2.21 11:06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는 주문제작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업체 디자인메이커가 알람 애플리케이션 '알람몬'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큰 성과를 보이고 있는 말랑스튜디오와 함께 알람몬 캐릭터를 활용한 스마트폰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5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하며 사랑받고 있는 '알람몬'의 캐릭터 꼬꼬댁, 다크냥, 빵야, 두비의 특징을 살려 제작되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출시에 앞서 디자인메이커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알람몬 캐릭터 인기투표를 실시한다.

디자인메이커 관계자는 “알람몬캐릭터 인기투표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출시되는 알람몬 콜라보레이션라인 가운데 캐릭터 당 10명씩 총 40명을 추첨하여 자신이 투표한 캐릭터의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알람몬 캐릭터 인기투표는 2월 18일부터 3월 7일까지 디자인메이커 홈페이지(http://www.designmaker.co.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또한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맞춰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밖에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디자인메이커 홈페이지와 알람몬 페이스북 팬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람몬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langstudio.alarmmo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