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커핀그루나루, 스마트한 ‘퍼플멤버스’ 앱 론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2.17 16:32

커핀그루나루(대표 김은희)는 오는 18일 편의성을 살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퍼플멤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앱 ‘퍼플멤버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통해 커핀그루나루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엡에서 회원 가입 후, 일정 금액을 충전하거나 매장에서 충전식 전자카드를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퍼플멤버스에 가입되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신규회원 무료 쿠폰, 생일 쿠폰, 1+1 쿠폰 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퍼플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 등록된 커핀그루나루 카드로 결제하면 멤버십 포인트인 ‘퐁’이 적립되며 ‘퐁’ 적립 수에 따라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충전식 전자카드는 전국 커핀그루나루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퍼플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커핀그루나루’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위치기반 시스템을 이용한 주변 매장 찾기 기능, e-기프티 선물하기, 이벤트 알림 등 커핀그루나루의 콘텐츠들을 손 안에서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퍼플멤버스’는 모바일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따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장기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만들어졌으며, 커핀그루나루을 찾는 고객들에게 편의성을 살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커핀그루나루 김은희 대표는 “애플리케이션 출시는 커핀그루나루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고객들에게 높은 활용도 및 편의성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편의와 혜택을 증대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