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1km, 발렌타인 데이 맞아 '모두의 초콜릿'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ezer@chosun.com
등록 2014.02.13 15:44

위치기반 SNS, '1km'(일키로, 대표 정주형)는 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영화 '겨울왕국'을 패러디한 '초콜릿 왕국' 스티커와 포인트를 함께 선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14일 부터 16일 까지 총 3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렌타인 데이 기념으로 특별히 제작된 이번 스티커는 맘에 드는 이성에게 스티커 선물 뿐만 아니라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선물도 전달 할 수 있다. 받는 이는 적립된 포인트로 방문자 돋보기, 순간이동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 당일, 1km의 모든 싱글 남녀들이 참여하여 서로 초콜릿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모두의 초콜릿'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km의 싱글 남녀 매칭 채널인 '사랑의 짝대기'에서 진행되는 '모두의 초콜릿' 이벤트는 싱글인 모든 사용자들이 참여 가능하며, 서로의 아이디를 댓글로 남길 시에 초콜릿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1km의 정주형 대표는 "발렌타인 데이에 커플 뿐만 아니라 외로운 싱글 남녀들도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모두의 이벤트가 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이번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통해 외로움을 느꼈던 싱글 남녀들이 새로운 이와의 인연이 기대가 되는 설레임을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km는 현재 iOS 및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앱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emotion.onek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