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오프라인 브랜드 매장 할인 정보가 내 손에- '써프라이즈'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2.10 09:55

엠버스(대표 주시현)는 내가 관심 있는 유명 브랜드 할인 정보를 받아보는 애플리케이션, ‘써프라이즈(Surprise)’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오프라인에서 주로 쇼핑하는 사람의 경우, 할인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채널이 거의 없다. 정보들은 대부분 흩어져 있어 길거리 전단지를 찾아 읽거나, 개별 사이트에 들어가 보아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다. 이때문에 개인이 평소에 좋아하는 브랜드의 할인을 모르고 넘어가거나, 늦게 알게 되어 이미 괜찮은 상품들은 다 소진된 경우가 발생한다.

이같은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써프라이즈’ 앱은 나이키, 자라와 같은 유명 브랜드의 ‘오프라인’ 할인 정보만을 전부 모아 제공한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브랜드를 구독하면, 오프라인 할인이 시작될 때 바로 알려주는 개념으로, 브랜드 세일을 빠짐없이 알려주는 '쇼핑 비서'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향후 엠버스는, 소비자의 위치를 파악하여 소비자가 매장을 지나치거나, 방문하였을 시 이를 자동으로 확인하고 최신 할인 쿠폰 및 신상 정보를 알려주는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조만간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SPA, 편집샵, 브랜드 매장과 협력하여 ‘위치기반 & 실시간 마케팅’의 효과성을 검증하는 테스트를 할 예정이다.

엠버스 주시현 대표는 “관심 패션 브랜드들의 오프라인 할인 기간을 놓쳐 안타까워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써프라이즈 앱은 바로 이를 해결, 전국 브랜드 매장 할인 정보를 바로 알려주어 앱을 설치해두기만 하면 적시에 매장 방문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주 대표는, “조만간, 젊은 층들이 많이 방문하는 SPA, 편집샵 매장에서, 고객이 매장 내에 들어오는 순간 푸시 메시지로 할인 쿠폰과 상품정보 메시지를 전송하여 소비자들이 적시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써프라이즈'는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앱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mverse.octago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