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프리카TV, 2014 소치 동계올림픽 모바일 생중계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2.04 10:17 / 수정 2014.02.04 10:18

- 실시간 경기, 테마 영상과 더불어 BJ 창작 중계 방송으로 차별화된 볼거리 제공
- 아프리카T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통해 누구나 무료 시청 가능

2014 소치 동계 올림픽의 불꽃 튀는 현장과 뜨거운 감동의 순간을 어디서나 접할 수 있게 된다.

SNS 플랫폼 아프리카TV는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특집 페이지를 마련하고 오는 7일부터 17일간 러시아 소치에서 펼쳐지는 올림픽 전 경기를 모바일과 PC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는 특집 페이지를 통해 전 경기에 대한 실시간 중계 방송은 물론 ▲하이라이트 ▲영광의 순간 ▲소치에서 생긴 일 등 다채로운 동영상(VOD)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며, 경기 일정과 메달 순위 등 올림픽에 대한 전반적인 소식들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BJ효짱 BJ안준모 등 인기 BJ(방송진행자)가 다양한 컨셉으로 펼치는 창작 중계 방송과 김연아, 이상화 등 인기 선수들의 특집 영상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시청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림픽을 맞아 의미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올림픽 중계 방송 시청자들이 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의미의 '추천 응원' 버튼을 클릭하고, 그 수가 10만건을 넘어서면 총 1천만원의 후원금이 빙상 꿈나무에게 전달된다. 참여한 시청자는 후원인으로 기록되는 것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도 얻을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