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프리카TV, 2014 소치 동계올림픽 무료 생중계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2.04 10:13

2014 소치 동계 올림픽의 불꽃 튀는 현장과 뜨거운 감동의 순간을 어디서나 접할 수 있게 된다.

SNS 플랫폼 아프리카TV는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특집 페이지를 마련하고 오는 7일부터 17일간 러시아 소치에서 펼쳐지는 올림픽 전 경기를 모바일과 PC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는 특집 페이지를 통해 전 경기에 대한 실시간 중계 방송은 물론 하이라이트, 영광의 순간, 소치에서 생긴 일 등 다채로운 동영상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며, 경기 일정과 메달 순위 등 올림픽에 대한 전반적인 소식들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BJ효짱, BJ안준모 등 인기 BJ(방송진행자)가 다양한 컨셉으로 펼치는 창작 중계 방송과 김연아, 이상화 등 인기 선수들의 특집 영상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시청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림픽을 맞아 의미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올림픽 중계 방송 시청자들이 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의미의 ‘추천 응원’ 버튼을 클릭하고, 그 수가 10만건을 넘어서면 총 1천만원의 후원금이 빙상 꿈나무에게 전달된다. 참여한 시청자는 후원인으로 기록되는 것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도 얻을 수 있다.

안준수 SNS플랫폼사업본부장은 “공식 중계 방송은 물론 아프리카T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BJ들의 개성 넘치는 중계 방송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올림픽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그 동안 국내외 주요 스포츠에 대한 중계 방송을 맡아오며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시청자와 BJ들이 함께 응원하고 즐기는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생중계는 아프리카TV 홈페이지 내 마련된 특집 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