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지저스팡, 성경앱 바이블25에서 서비스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1.29 10:36

'지저스팡'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WSC(Welldone & Sunny side up Creative, 대표 유현철)는 성경앱 '바이블25'와 콘텐츠 제휴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인기 성경앱 '바이블25'에서 '지저스팡'을 바로 실행할 수 있게 된다.
'바이블25'는 10년 이상 성경과 기독교 관련 콘텐츠를 휴대폰과 PC, IPTV 등 뉴미디어를 통해 꾸준히 다뤄온 '대한기독교서회미디어'가 개발한 성경 앱으로 성경을 위시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저스팡' 개발사인 WSC의 유현철 대표는 "성경을 게임으로 즐기며 배울 수 있는 지저스팡과 기독교인의 필수앱인 '바이블25'가 함께 성경 말씀을 널리 알리고 공부하자는 것에 뜻이 모아져 이번 제휴를 하게 됐다"고 말하며 "지저스팡이 기독교 신자들의 성경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저스팡'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성경을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예수와 열두 제자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며, 스테이지가 끝날 때마다 성경 구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 스테이지는 동일한 캐릭터를 연결하는 링크모드와 퍼즐 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1분 내 일정 점수에 도달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 성경 구절을 획득하게 되고, 점수가 미달되면, 성경 퀴즈를 통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지저스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저스팡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esusPang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저스팡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sc.jesuspang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