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미스틱89, 인스타그램 활용한 뮤직비디오 이벤트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1.28 09:36

국내 최초로 인스타그램에 올려지는 사진과 동영상을 직접 활용한 뮤직비디오가 제작된다.

윤종신, 박지윤, 김예림, 장재인 등이 소속된 기획사 미스틱89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팬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개최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은 연인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제일 좋았던 그 순간’, 혹은 다퉜던 모습을 담은 ‘너와 나 다퉜던 이유’를 주제로 직접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해시태그 #mystic_valentine 을 붙이면 간단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용자들이 직접 올린 사진 중, 주제와 잘 어울리는 사진 및 동영상은 2월 중 공개되는 미스틱89 소속 아티스트들의 새 디지털 싱글 뮤직 비디오에 선보여질 예정이며, 아울러 당첨자들에게는 미스틱89에서 직접 마련한 소정의 선물도 증정된다. 미스틱89의 공식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instagram.com/themystic89 이다.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필터를 통해 사진과 동영상을 보다 아름답게 해 주는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많은 스타들이 팬들과 소통하는 소셜 미디어로도 즐겨 사용하고 있다. 이번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인스타그램은 팬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양방향으로 소통하며 함께 의미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도록 도와주는 독창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