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 뮤직,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삼성 뮤직 X 빅뱅 콘서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1.14 09:48
삼성 뮤직은 1월 14일부터 21일 사이에 삼성 뮤직에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4 BIGBANG +a IN SEOUL'의 콘서트 티켓 등을 제공하는 '삼성 뮤직 x 빅뱅 콘서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50여만 곡의 음원을 제공하는 삼성 뮤직은 출시 이후 '봄&하이(BOM&HI)'의 신규 음원 및 뮤직비디오 선공개, '태양'의 링가링가 리믹스 버전 독점 공개 및 무료 다운로드 진행 등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삼성 뮤직 x 빅뱅 콘서트'는 삼성 뮤직과 YG가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 제 3탄으로 이벤트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YG 대표 아티스트 빅뱅의 콘서트 '2014 BIGBANG +a IN SEOUL' 리허설 무대와 본 무대를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프라이빗 패키지', 콘서트 티켓과 빅뱅 핸드폰 액세서리 세트가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노트3 로즈골드' 모델과 빅뱅 멤버의 사인이 담긴 S뷰 커버가 포함된 '갤럭시 노트3 패키지'가 고객들을 위한 선물로 준비되어 있다.
 
현재 2014 빅뱅 콘서트는 추가 공연이 잡히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삼성 뮤직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빅뱅 팬을 비롯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응모 시작 다음날인 1월 15일부터 매일 20여 명씩 발표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