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메뉴판닷컴, 캐시슬라이드와 제휴한 ‘맛집슬라이드’ 서비스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9.27 09:57

맛집 정보 사이트 메뉴판닷컴이 모바일 광고 플랫폼업체 ‘캐시슬라이드’와 제휴를 맺고, 스마트폰 잠금화면을 통해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맛집 슬라이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맛집슬라이드’는 메뉴판닷컴이 전국 지자체와의 제휴를 통해 직접 구축한 전국맛집TOP 1000의 노하우를 담은 서비스로, 각 음식점의 위치, 메뉴, 가격 등의 맛집 정보와 함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캐시슬라이드’의 700만 회원에게 무료 제공되어 식문화에 관심이 많은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1,000개에 육박하는 맛집 정보를 담고 있는 만큼 ‘맛집 슬라이드’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검색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맛집 슬라이드’ 첫 화면에서 전국 맛집들의 실시간 랭킹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위치 기반 서비스를 통해서는 내 주변 맛집들을 거리 순으로 볼 수 있다. 더불어 ‘지역별 맛집 찾기’ 기능도 추가로 제공되어 지역 검색에 익숙한 사용자들의 편의까지 배려했다.
‘맛집 슬라이드’는 캐시슬라이드 어플 내에서 언제든 이용 가능하며, 점심, 저녁 식사 시간 대에는 스마트폰 잠금화면을 통해 보다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이 서비스의 강점은 서비스 제공자인 메뉴판닷컴과 캐시슬라이드 유저 간의 윈-윈 전략이다. 캐시슬라이드 유저들은 무료로 맛집 정보와 쿠폰 혜택을 제공 받고, 메뉴판닷컴은 대신 유저로부터 유용한 평가 정보를 얻게 된다. 나아가 수집된 맛집 평가 정보는 랭킹 포인트로 환산돼 실시간 맛집 랭킹에 반영되고, 다시금 그 정보가 사용자들에게 제공되어 보다 정확한 서비스가 구축된다.

메뉴판닷컴과 캐시슬라이드 간의 제휴를 통해 선보인 ‘맛집 슬라이드’ 서비스는 안드로이드용 구글플레이를 통해 ‘캐시슬라이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메뉴판닷컴 이원우 대표는 “메뉴판닷컴의 유용한 맛집 정보들을 더 많은 이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맛집슬라이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있는 만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콘텐츠와 플랫폼을 꾸준히 개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