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돼지러너' 100만 다운로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9.24 09:33

아프리카TV는 모바일 점핑런 게임 ‘돼지러너 for Kakao'가 출시 1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게임 내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인 ‘돼지러너’는 출시 2일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출시 2주가 되는 현재 200만 다운로드를 눈앞에 두고 있다.

아프리카TV는 이러한 여세를 몰아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이용 가능한 ‘돼지러너’ 캐릭터 이모티콘 제작, 세트 아이템 체험하기 기능 도입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국민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이번 100만 다운로드 기념 뽑기 아이템 50% 할인, 코인 4배 지급, 파츠 아이템 효과 강화와 같이 게임의 성과에 따른 푸짐한 혜택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블리스소프트가 개발한 ‘돼지러너'는 늑대의 먹이로 잡힌 돼지가 날아다니는 새들을 지지대 삼아 점프와 비행을 이어가며 멀리 또 높이 도망가는 방식이다. 단순한 터치만으로 캐릭터를 상하좌우로 이동시킬 수 있는데다, 카카오톡 친구와 바통을 주고받으며 릴레이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러닝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돼지러너' 게임소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