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코코아앰, 대학생 동아리에 ‘무료 모바일웹·앱’ 구축 지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9.13 10:35

모바일 솔루션 벤처 코코아스튜디오(대표 이수모)가 만든 국내 최초 모바일 자동화 솔루션 ‘코코아앰’ 서비스가 대학생 동아리에 커뮤니티 형태의 ‘모바일페이지/안드로이드 앱’ 구축을 100% 무료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표 서비스인 ‘코코아앰’은 누구나 클릭 몇 번으로 모바일페이지 서비스를 제작할 수 있는 모바일 자동화 솔루션이다.

솔루션은 웹,모바일,앱이 상호 호환되는 플랫폼으로 테마,메뉴 구성,게시물 작성,회원 관리,도메인 관리,통계 정보 등을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다자인의 화면 구성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대학생 동아리를 대상으로 무료 지원하는 서비스도 모바일 계정 개설, 안드로이드 앱 구축에 있어 정식 서비스와 같은 내용을 제공한다. 이번 무료 지원을 통해 동아리당 연 30만원에 달하는 운영비와 안드로이드 앱 구축 비용 50만원을 무료로 지원하는 것이다. 계정 개설 시점부터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오는 10월 30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대학생 동아리들은 대학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계정을 개설해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많은 활동을 하는 동아리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아이폰 앱 무료 제작권 등의 상품도 증정한다.

이수모 대표는 “모바일 생태계에 익숙한 대학생 동아리에게 모바일 앱은 소통을 위한 좋은 수단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소통에 목 마른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통해 그들의 대학 생활을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