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튼튼영어, 즐거운 귀성길 위한 '베리앱'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9.03 13:59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대표이사 오인숙)는 자사의 영유아 영어 놀이프로그램 ‘베이비리그’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아이들의 즐거운 귀성길을 위해 9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일반 고객들과 베이비리그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베리앱’ 이벤트에서는 베이비리그의 어플리케이션 ‘베리앱’을 다운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리그 교재를 증정할 예정이다. 베이비리그의 대표 교재 3종을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베리앱’을 다운받고 앱에 대한 리뷰를 ‘앱리뷰란’에 작성한 고객 20명을 선정하여 ‘베이비리그 미니보드북 세트’를 증정한다. 리뷰 작성시 베이비리그 홈페이지의 아이디 기입은 필수이며, 리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일, 베이비리그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지될 예정이다.

베이비리그 회원들만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이비리그 회원들을 위해 개발된 ‘맘스앱’ 후기를 남겨준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맘스앱’의 좋았던 점, 아쉬웠던 점을 이메일로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증정한다. 후기 작성시 핸드폰 번호를 기입해야 하며 당첨자에게는 10월 1일, 일괄적으로 기프티콘이 발송될 예정이다.

베이비리그의 대표교재 3권을 미리보고 노래와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베리앱’과 아이의 균형 있는 성장과 육아, 놀이 등을 비롯한 유용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맘스앱’은 베이비리그 홈페이지 내에서도 다운받을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베이비리그’를 검색하면 바로 다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