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투엔에프, 마케팅까지 가능한 리워드 앱 ‘머니포토’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8.30 10:54

모바일 앱 제작업체 투엔에프(대표 박재범)는 지난 27일 리워드는 물론 SNS를 통한 마케팅 활동까지 동시에 전개할 수 있는 신개념 리워드 앱 ‘머니포토’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머니포토'는 사용자들이 마음에 드는 광고 미션을 선택하고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하면 적립금이 쌓이는 형식으로 운영되는 리워드 앱이다.

기존 리워드 앱이 이용자들에게 콘텐츠의 진정한 체험이 아닌 적립금 누적을 위한 노동 개념으로 인식되던 맹점을 보완해 단순 다운로드가 아닌 특정 미션에 따른 사진촬영과 업로드로 적립금을 제공해 이용자들이 해당 콘텐츠 이용에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사진 업로드시 개인 SNS 계정에도 함께 노출되기 때문에 SNS를 통한 확산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사용자수 10억 명 이상의 페이스북 계정 연동을 기본으로 트위터 및 카카오 스토리와도 선택 연동 가능하다. 다른 이용자들의 사진을 추천할 수 있는 추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추천수가 높은 사진은 베스트포토로 선정하여 적립금을 두 배로 적립해준다.

투엔에프 관계자는 “머니포토는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로 운영되는 광고 플랫폼”이라며 “이용자들에게 광고라는 개념을 심리적으로 거부감이 포함된 단어가 아닌 흥미로 시작해 추억으로 남겨질 수 있는 보다 긍정적 의미로 승화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머니포토는 현재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추후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머니포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