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친구끼리 한자배틀 하고 '아이패드 미니' 받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8.14 15:39 / 수정 2013.08.14 17:06

미디어인터랙티브는 최근 출시한 마법천자문 한자여행(이하 마천한자여행)에서 '친구와 한자 배틀'을 업데이트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21 ~25 권의 추가 스테이지의 개방, 친구 초대와 친구간 랭킹 기능, 친구간 경쟁을 위한 한자 배틀과 친구와 순위 경쟁, 주소록에서 친구를 초대하여 추가하는 기능, 새로운 캐릭터인 “호킹”이 포함된다.

'마천한자여행'은 친구 업데이트와 동시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자 배틀에서 6,000점 이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1등은 “아이패드 미니”와 그다음 순위부터는 마법천자문 만화책 26권, 마천조각과 캐릭터 등을 등수대별로 포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추천인 이벤트를 통하여 가장 많이 추천받은 사람에게 게임 내 캐릭터를 증정한다.

미디어인터랙티브의 손형률 이사는 최신 업데이트는 "소셜을 강화하였으며, 친구끼리 한자 능력을 겨룰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된 만큼 한자학습에 대한 학습의욕을 고취시킬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마천 한자여행은 한자 학습게임의 메카로 성장될 예정이며, 요즘 이슈화되는 게임화의 성공적인 작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천한자여행'은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