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정글액션 게임 '다함께 고고고', 전국민대회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7.02 16:11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다함께 고고고(개발사 블루페퍼)'가 론칭 이후, 첫 전국민대회를 개최한다.

넷마블은 '다함께 고고고'의 서비스 시작 100일을 기념해 이번 전국민대회를 준비했다. 참가자들은 전국민대회 기간 동안 7개 미니게임의 플레이 점수를 합산한 순위에 따라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1등부터 3등까지의 상품은 로지텍 키보드 G110과 G700 마우스 세트 등이다. 이외 상위 1%, 5%, 10% 그룹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용자들은 넷마블 쿠션 등을 제공 받는다. 전국민대회는 2일부터 오는 8일까지다.

그 동안 '다함께 고고고'는 지인들과의 유쾌한 채팅을 위한 ‘스티콘 이벤트’, 인기 개그맨 ‘김기리 캐릭터 이벤트’, 아이돌 그룹 ‘엠블랙 제휴 이벤트’ 등으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이번 전국민대회는 론칭 이후 지금까지 '다함께 고고고'를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주변 지인들과의 순위경쟁을 넘어 전국적으로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다함께 고고고'는 ‘달리고’, ‘때리고’, ‘피하고’, ‘숨쉬고’, ‘맞히고’, ‘지키고’, ‘날리고’ 등 다양한 특성의 7개 미니게임으로 구성돼 있다. '다함께 고고고'의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게임 제휴는 넷마블 메일로 문의하면 진행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