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GS샵, 고객 참여형 테마 쇼핑몰 ‘디토(ditto)’앱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6.19 11:18

GS샵의 고객 참여형 테마쇼핑몰 ‘디토’에서 모바일 앱 ‘디토’를 출시했다.

‘디토’ 앱의 가장 큰 특징은 매주 새로운 테마로 연결된 상품을 소개한다는 것이다. ‘디토’는 ‘썸머 뷰티’, ‘우리집 웰빙가전’, ‘캠핑 사용 설명서’ 등 매주 특별한 테마를 정해 상품을 소개해왔는데 이를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 또한 마련했다. 판매처를 찾지 못해 사지 못했던 상품 사진을 찍어 올리는 ‘찾아줘 디토’, 고객들이 직접 쓴 리뷰도 볼 수 있고 휴대폰으로 바로 사진을 찍어 상품평을 올릴 수 있는 ‘리얼스토리’코너 등 고객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매주 금요일 선정된 상품에 ‘공감하기’ 버튼을 누르면 가격이 내려가는 ‘디토스픽(ditto’s pick)’,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 등 보다 재미있고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GS샵 디토팀 이원경 팀장은 “테마 쇼핑몰이라는 디토의 장점과 고객 참여가 쉬운 모바일의 만남이 디토에 큰 시너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과 더욱 소통하고 공감하는 쇼핑앱으로 자리 잡기 위해 스토리와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