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ALL NEW 방 탈출' 파이널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6.12 16:03 / 수정 2013.06.12 16:06

게임데이(대표 권동혁)의 인기 탈출 게임 'ALL NEW 방탈출(해외 서비스 명 Doors&Rooms)'이 애플 앱스토어를 시작으로 5차 컨텐츠 업데이트 '게이트웨이(Gateway)' 서비스를 실시하였다.

5차 업데이트를 기획한 김지성 게임 디자이너는 “'게이트웨이'는 탈출 게임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챕터가 될 것”이라고 표현하였다. 또한 “이 번 업데이트의 두드러진 특징 중의 하나는 '힌트'가 없다는 것이다”라며, “어려움을 느꼈던 유저들에게는 한 줄기 희망과도 같았던 '힌트'가 없어지는 것은 분명 불만이 제기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탈출 게임의 극한을 느끼기 위해 내린 결정이었다. 오히려 게임의 진짜 즐거움을 찾아가는 데 장점으로 부각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 번 챕터7 업데이트는 'ALL NEW 방 탈출'에 있어서 의미 있는 순간이다. 게임데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5차 업데이트를 끝으로 그 간 준비해왔던 시즌2에 대한 본격적인 작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게임데이는 'ALL NEW 방 탈출'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될 ‘게이트웨이’의 엔딩을 통해 유저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숨겨 두었다.  

구글을 비롯한 안드로이드 버전은 다음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