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월렛,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 제공 이벤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5.20 14:46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의 전자지갑서비스인 스마트월렛이 해피포인트카드와 제휴를 기념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월렛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바로 멤버십이나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가맹점에서 할인이나 적립,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플레이나 U+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U+멤버십 뿐 아니라 롯데멤버스, GS&POINT 등 다양한 멤버십 카드를 스마트폰에서 하나의 앱으로 이용 가능하며 이번 달 해피포인트카드와 제휴를 통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등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제휴 확대를 기념해 매장에서 LTE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스마트월렛 이벤트가 포함된 다운로드 URL을 제공한다. 매장에서 바로 이 URL로 스마트월렛을 설치 후 해피포인트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으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또한 LTE 스마트폰 구매 고객이 받은 URL은 지인에게 전달 가능해 URL을 받은 고객이 스마트월렛에 가입만 하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19일까지 스마트월렛에서 하나투어 멤버십(하나투어클럽)을 발급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중국 하이난 여행상품권을 1인 2매 증정하고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관람권을 각 1명에게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