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매드헤드, 퍼즐게임 ‘에노키안의 전설’ 2.5 버전 업데이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5.15 14:21

홍콩 과학원 소재 창의적 모바일 컨텐츠 기업 매드헤드(Mad Head Ltd)가 ‘에노키안의 전설’ 2.5 버전을 5월 15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노키안의 전설’은 한층 깊은 컨텐츠 층과 유저 편의성을 가지게 되었다고 평가된다.

수 주 전부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꾸준한 관심을 받아오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종이 넘는 새로운 캐릭터와 30가지가 넘는 전투, 각종 유저 편의 기능이 추가되면서 게임성이 대폭 증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캐릭터 중에는 ‘악마 종족’이라 불리는 시리즈가 추가되었으며, 신규 보스 스킬과 리더스킬,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었다. 보스 스킬의 경우 전투중 적의 스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추가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2.5 업데이트는 지난 1월 28일 ‘에노키안의 전설’ 중문판인 ‘神魔之塔(신마지탑)’ 정식 발매 이후 이루어진 세번째 대형 업데이트이다. 출시 후 4개월만에 이루어진 세번의 대형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한 컨텐츠 유입이 이루어지면서 ‘퍼즐앤드래곤’, ‘역전 삼국지’ 등의 동일 장르 경쟁 게임보다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홍콩과 대만시장 성공에 힘입어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침투에 앞장서고 있는만큼 앞으로의 성장이 주목받고 있다.

매드헤드앱 김정홍 한국사업팀장은 “이번 ‘에노키안의 전설’ 2.5 업데이트는 앞으로 추가될 컨텐츠들을 위한 초석”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에노키안의 전설은 이번 2.5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자세한 사항은 매드헤드 직영의 공식 커뮤니티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