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데브기어, 앱 개발 가능한 RAD스튜디오XE4 론칭 세미나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5.10 16:57

데브기어(대표 박범용)는 5월 9일 iOS, 윈도우, 맥 용 앱 개발이 가능한 RAD스튜디오XE4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XE4의 새로운 기능을 시연과 함께 소개한 이번 세미나에는 최초로 iOS, 윈도우, 맥 용 앱 개발을 지원하는 이번 XE4 출시에 대한 많은 기대를 반영하듯 많은 개발자들이 세미나에 참석하였다.

엠바카데로의 최신 개발 툴셋인 RAD스튜디오XE4는 ‘단 하나의 코드 베이스’로 다양한 플랫폼용 앱 개발을 지원하여, 기업이 앱 개발에 투자하는 수많은 비용, 인력, 복잡한 스케쥴 관리 등으로 인한 불필요한 소모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스크립트나 인터프리터 계층이 없는 네이티브 앱을 개발자가 여러 플랫폼 용으로 한 번에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이번 세미나 세션을 진행한 엠바카데로 APAC, 일본 총괄 상무인 말콤 그로브즈는 "기업들은 이미 델파이 코드로 구현된 엄청나게 많은 지적 재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단지 플랫폼이 다르다는 이유로 그 많은 것들을 새로 쓴다는 것은 매우 소모적인 일이며, 투자 측면에서도 잘못된 것입니다."라고 하며, 이어서 "RAD스튜디오XE4는 그 동안 유지해 온 신뢰성 높은 코드를 iOS나 다른 플랫폼으로 쉽게 문제없이 배포함으로써 그 동안 델파이에 묶여 있던 사업 영역이 이제 오히려 강점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