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케이스,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5.10 13:50

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정식 영업을 금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인케이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고객에게 '즐거움, 호기심, 신뢰'를 제공한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디자인됐다.

제품 구성은 시즌별 이슈와 맞는 주요 제품부터 인케이스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제품의 디자인 특성을 설명하는데 도움이 되는 디자인 관련 책자 및 콜라보레이션 작가의 작품 등을 같이 전시하는 것도 특징이다.

인케이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향후 인케이스 브랜드를 알리는 첨병 역할도 담당한다. 인케이스의 슬로건인 '훌륭한 디자인을 통한 탁월한 경험'에 걸맞게 향후 신제품 출시 및 고객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병행해 인케이스의 모든 것을 체험하는 허브로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인케이스 제품들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체험 코너를 상시적으로 운영한다.

양준무 인케이스 코리아 대표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판매 외에 인케이스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확인해보는 장소가 될 것"이라며 "특히 국내에서 애플 마니아들에게 명품으로 인정받으면 받아 온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지난주 사전 오픈 행사에서 인케이스는 디지털 기기와 함께 성장한 인케이스의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1980년대 아케이드 게임부터 각종 스마트폰 게임 도구 등을 차례로 진열하는 '인케이스 아케이드'를 운영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