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터파크투어, 모바일 앱으로 여행 비용 절약하세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5.09 15:34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는 아직까지 모바일 예약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 모바일 경험을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5월 31일까지 '항공'과 '숙박' 앱을 설치하면 모바일 즉시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터파크투어 웹의 '모바일로 여행을 세이브하세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앱다운+할인쿠폰' SMS를 개인 스마트폰으로 전송한 뒤 연결된 주소로 '항공', '숙박'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한편 친구에게 이벤트 내용을 SMS로 전송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간 내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ATIV 스마트PC', '특급 호텔숙박권', '에너지음료 HOT6'을 증정한다.

인터파크투어의 '항공' 앱에서는 전세계 138개 항공사, 67,000개 운임 예약부터 결재까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며, 특가요금 및 예약 가능 좌석 등 조건 별 필터링 검색이 지원되며 별도 출력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e-ticket' 발권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숙박' 앱은 전국 3,000여개 호텔·콘도 등 숙박을 모바일로 검색하고 결재할 수 있다. 올해 3월, 오직 모바일에서만 공개하는 모바일단독특가 이벤트 'M+'를 오픈했다. 최고 41%까지 할인되는 특가 숙박 상품이 주마다 업데이트되며, 모바일 전용 5% 할인쿠폰까지 적용 가능하여 최고 46%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