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다음 마이피플, 중간고사 종료기념 '간식 먹기' 이벤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5.08 16:08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유무선 연동 메신저 마이피플을 통해 1318 이용자 약 1만명에게 간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간고사를 마친 초·중·고등학생들이 친구들과 함께 수다를 떨고 간식을 먹으며 시험 스트레스도 풀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달 22일까지, 카카오톡 그룹 대화 친구들과 마이피플에서 새롭게 그룹 대화방을 만들면 이벤트 대상이다.
모바일 마이피플 앱의 '친구 모아 간식 먹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카카오톡 그룹 대화방에 초대 메시지를 전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초대에 응한 친구들과 함께 마이피플에 대화방을 개설하면 자동으로 간식 응모가 된다.

그룹 대화 인원 3명, 4명, 5명을 기준으로 각각 에너지드링크, 크리스피크림 도넛, KFC 점보치킨 버켓 등 푸짐한 간식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20명 이상인 그룹 대화방에는 대화 인원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도미노피자 4판과 음료가 추첨을 통해 주어진다. 대화방 추첨으로 간식을 받는 이용자만 모두 1만명에 달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카카오톡 초대 메시지를 받은 친구 1명 이상이 마이피플에 가입하면, 초대를 발송한 이용자에게 인기 캐릭터 '울랄라', 웹툰 '풍뎅이뎅이', '좋지아니한가' 등 90종의 한정판 스티커가 제공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