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마음의 소리' 캐릭터, '포켓슈퍼히어로즈 for Kakao'에서 인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4.24 13:11 / 수정 2013.04.24 14:32
NHN㈜ 한게임(게임부문대표 이은상)이 23일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 '포켓슈퍼히어로즈 for Kakao'에 조석, 조준, 애봉이, 울대 등 '마음의 소리' 캐릭터가 등장,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포켓슈퍼히어로즈 for Kakao'는 NHN 한게임의 스마트폰게임 자체 개발 스튜디오 'H5'에서 만든 캐주얼 배틀 게임으로 초능력을 가진 히어로들을 모아 육성, 강화시켜 전투를 치르는 방식이다.
 
친숙하고 매력적인 200여 종의 히어로가 등장하는 가운데,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에 나오는 4개 캐릭터를 모두 모았을 때 발동하는 그룹스킬과 스킬 발동시 표현되는 우스꽝스러운 장면들이 재미를 더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마음의 소리' 캐릭터 뿐만 아니라 다른 히어로들도 그룹화를 통한 스킬 발동이 가능, 팀 편성과 그룹스킬을 통해 전략적이면서도 다채로운 묘미를 선사하고 있다.
 
'포켓슈퍼히어로즈 for Kakao'는 카카오톡 게임하기 또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