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윤선생, ‘스마트베플리 학부모앱’ 출시

등록 2013.04.24 11:24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스마트베플리(SMART BEFLY) 학부모앱'을 출시했다. 

'스마트베플리(SMART BEFLY) 학부모앱'은 윤선생영어숲 및 우리집앞영어교실에서 스마트베플리로 학습하는 자녀의 학습 상황을 학부모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스마트베플리(SMART BEFLY) 학부모앱'을 활용하면 자녀의 그날 학습내용과 학습시간, 단어∙문장시험 결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뿐더러 자녀가 스마트베플리로 녹음한 음성까지 들어볼 수 있다. '스마트베플리(SMART BEFLY) 학부모앱'을 통하면 학부모들이 자녀의 학습상황에 대해 보다 구체적으로 알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학부모앱은 자녀가 학습한 핵심단어와 문장, 본문내용이 원어민 음성으로 지원되어 가정에서도 복습활동을 할 수 있으며, 소속 센터에서 제공하는 가정통신문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체험 버전을 통해 별도의 가입 없이 누구나 앱을 경험해볼 수 있다. 체험 버전은 앱을 실행시킨 후 ‘학부모앱 구경하기’를 클릭하면 윤선생 CF모델 정지웅, 김수정 회원의 일주일간 학습기록을 보고 들을 수 있다.

'스마트베플리(SMART BEFLY) 학부모앱'은 아이폰 및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방법은 스마트폰의 인터넷 주소창에서 ‘모바일 전용 윤스닷컴(http://m.yoons.com)에 접속한 뒤 학부모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치하면 된다. 윤선생 회원 학부모의 경우, 회원이름과 회원번호(7자리)를 입력하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다.

한편, 오는 7월부터는 윤선생영어교실 방문학습에도 스마트베플리와 학부모앱이 적용될 예정이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