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에이디벤처스, 메디라떼, 뷰티라떼 통합 다운로드 100만건 돌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4.23 10:50

에이디벤처스(공동대표 이희용, 황진욱)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앱 '메디라떼'와 '뷰티라떼'의 통합 다운로드 건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이디벤처스는 애드라떼 회원들이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신규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취지로 설립된 앱디스코의 자회사다.

지난해 10월 선보인 메디컬 리워드 앱 메디라떼에 이어 최근 뷰티 전문 리워드 앱 뷰티라떼를 출시하는 등 라떼 시리즈의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가운데 메디라떼 70만, 뷰티라떼 40만 등 합산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 기존 이용자들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메디라떼의 경우 실제 제휴 병원에서 치료받은 고객의 정직한 리뷰를 제공하고, 진료를 받으면 치료비 중 비급여 항목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의료비 절감에 획기적으로 기여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뷰티라떼 또한 사용자 편의를 위해 앱은 물론 웹과 모바일 페이지, 그리고 매거진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형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영업활로가 부족했던 뷰티업계의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마케팅 툴을 제공하며 출시하자마자 소비자, 광고주 모두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에이디벤처스의 황진욱 대표는 "라떼 시리즈가 메디컬, 뷰티 분야로 확대되며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자들의 알뜰하고 스마트한 소비생활을 돕는 대표적인 리워드 앱으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의료, 뷰티 분야에 이어 다양한 사업모델을 접목해 이용자들이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