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유머 커뮤니티 앱 '이지데이 콕'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4.22 10:11 / 수정 2013.04.22 10:15

여성포털 사이트인 이지데이 유머가 10대~20대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 '이지데이 콕'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이지데이 콕은 'King Of King'KOK!  줄임 말로 10대~20대 세대들에게 진짜 뜨는 이야기, 부담 없이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진정한 토크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각 테마 별 메뉴 속 다양한 카테고리 이야기를 공유 및 제공하고 시간 날 때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대표적인 메뉴는 연예계 잡담, 훈훈한 이야기, 분노, 눈물 나는 사연 등 일상 속 사연을 공유하는 공간 '잡게', 말할 수 없는 고민, 열 받고 분노한 이야기 등을 익명으로 터놓고 이야기 하는 공간 '익명요구', 연예계, 사회 정치 등 지금 일어난 스릴 넘치는 사건사고를 공유하고 고발하는 공간 '사건고발', 심장 쫄깃해졌던 실화, 으스스한 무서운 경험담 등 공포 마니아들의 공간 '심장쫄깃', 요즘 제일 잘나가는 유머, 웃긴 패러디 등이 한 곳에 모아 한 눈으로 보는 공간 '짤방드립' 등으로 구성됐다.

이지데이 콕 애플리케이션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됐으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이지데이 콕'으로 검색한 후 다운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