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워터베어소프트, '잉글리쉬 리스타트 스페셜 에디션' iPad 버전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4.16 16:55

교육애플리케이션 개발사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는 'English ReStart' 베이직, 어드밴스드, 리딩 시리즈를 하나로 묶은 'English ReStart 스페셜 패키지'를 iPad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잉글리쉬 리스타트 앱은 국내 서점가 외국어 베스트 셀러분야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켰던 서적을 앱으로 개발하여 앱스토어 8주 연속 전체1위를 차지하고, 2012년 앱어워드 코리아에서 교육분야 대상을 차지한 베스트셀러 앱이다.

이번에 출시된 잉글리쉬 리스타트 스페셜 패키지'는 기존 출시된 시리즈의 내용을 하나의 앱에 담아 학습진행과 스케줄 관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뿐만 아니라 개별 앱을 구매 했을 때보다 저렴하게 3개의 베스트셀러 앱을 구매 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워터베어소프트는 또는 잉글리쉬 리스타트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며, 개별 앱 구입가보다 50% 할인된 $6.99(6,900원)에 판매하고, 구입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참여자에게 '스타벅스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1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잉글리쉬 리스타트 스페셜 패키지의 iPhone 버전은 4월 말 출시 예정되어 있으며 5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위한 Phone, Tap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한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