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어드벤쳐 추리 게임, '이스케이프: Beyond The Bounds' 앱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3.21 16:09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추리 게임 '이스케이프: Beyond The Bounds'(이하 이스케이프)를 21일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스케이프'의 개발사인 비주얼샤워는 '화이트 아일랜드' 시리즈 등으로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어드벤처 추리 게임의 명가로, 출시되는 '이스케이프'는 비주얼 샤워의 전작인 'Beyound The Bounds'의 번외편이다.

'이스케이프'는 얼음 세계수가 자라는 신비의 세계인 '요툰'에 살고 있는 사냥꾼 아인헤자르가 어느 날 억울하게 감옥에 갇히게 되고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 점점 의문의 비밀을 파헤치면서 펼쳐지는 내용의 어드벤처 추리 게임이다.

다이나믹한 상황 속에서 추리력과 관찰력을 동원해 탈출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목적으로, 독특하고 흥미진진한 퍼즐들을 풀어나가는 재미가 있고, 굉장히 깔끔한 그래픽과 이팩트, 호기심을 자극하는 BGM이 유저의 흥미를 더하고 있다.

북유럽 신화 속 한 장면 같은 독특한 세계관과 각자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들, 유기적이고 치밀하게 연결되는 시나리오는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이다.

또한 액션 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삽입된 사격 미니 게임을 통해 숨겨진 이야기를 열람할 수 있는 등, 스토리적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스케이프'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