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빌, 피싱마스터 ‘천하제일 낚시 대회’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3.20 10:55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소셜 게임 ‘피싱마스터’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게임빌은 모바일 게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총 네 가지로 구성된 ‘피싱마스터, 벌써 1년! 프로젝트’를 마련했으며, 그 시작으로 ‘천하제일 낚시 대회’를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고레벨 낚시 대회를 통해 진정한 고수를 가리자는 취지로 기획된 것으로, 최고 승점자 45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며, 500위 내 입상자들에게도 특수 강화제, 에픽쿠폰 등 100% 아이템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피싱마스터’는 지난 해 3월, 출시되어 1년 새 빠르게 성장한 낚시 소재의 소셜 게임으로, 한국은 물론 영국, 싱가폴, 레바논 등 13개 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장르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독일, 브라질, 터키, 이탈리아 등 30여 국가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장르 매출 Top 5에 랭크되어 있다.

이번 '천하제일 낚시 대회'와 관련된 내용은 게임빌 매니아 카페( http://cafe.naver.com/gamevilmania/717142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 국민 강태공 만들기' 등 나머지 3가지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