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프리카TV, ‘피겨여왕’ 김연아 세계피겨선수권대회 생중계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3.14 13:29

- 15일, 17일 김연아 선수의 경기 모바일과 PC로 생중계
- 은반 위의 요정이 펼치는 ‘뱀파이어 키스’와 ‘레미제라블’ 연기 생생하게 전달

‘피겨여왕’ 김연아의 아름다운 연기를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나우콤은 자사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14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에서 개막하는 2013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김연아 선수의 경기를 모바일과 PC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김연아가 동갑내기 라이벌 아사다 마오와 2년만에 진검승부를 펼치는 무대이자, 김연아 선수의 성적에 따라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 출전권 수량이 결정되는 만큼 전 국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아프리카TV는 김연아 선수가 참여하는 여자 싱글 쇼트(15일 오전 0시 30분)와 여자 싱글 프리(17일 오전 9시) 프로그램를 생중계해, 모바일과 PC를 통해 어디서나 은반 위의 요정이 펼치는 ‘뱀파이어의 키스’와 ‘레미제라블’ 연기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프리카TV 안준수 사업본부장은 “새벽과 아침 시간에 주요 경기가 펼쳐지는 만큼 언제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한 아프리카TV의 모바일 서비스 이용이 급증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환경이면 언제 어디서나 주요 스포츠 경기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콘텐츠 확보와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번 김연아 세계피겨선수권대회 생중계는 아프리카TV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www.afreeca.com)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디지틀조선일보 앱 어워드 코리아 2013 참가 안내 http://appawards.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