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CJ에듀케이션즈, ‘나는생각 한글’ 경품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3.11 13:38

- CJ오쇼핑 런칭 기념으로 ‘나는생각 한글’ 제품 미리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 대상 경품 증정
-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유아용 가방(8만원 상당)과 책장(11만원 상당) 제공
- 3월 20일 오전 10시까지 ‘나는생각 한글’ 사이트에서 상품 주문 후 주문번호 등록하면 참여 가능

영유아 교육 콘텐츠 전문기업 CJ에듀케이션즈(대표 이준식, www.cjeducations.com)는 영유아 한글 학습 프로그램 ‘나는생각 한글’ 출시를 기념해 3월 20일까지 10일간 ‘나는생각 한글’ 사이트(campaign.cjithink.com)에서 제품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는생각 한글’은 ‘앱+교재+교구’가 효율적으로 연동되는 태블릿PC 기반의 영유아 학습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20일 수요일 오전 10시 2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런칭한다. 방문 교사의 역할에 크게 의존했던 기존 학습법과 달리 부모가 아이를 수월하게 직접 가르칠 수 있어 가족간의 유대감 형성을 도와주고, 아이는 듣고 보고 말하고 놀고 만지며 한글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에듀케이션즈는 첫 방송 이전에 ‘나는생각 한글’을 미리 주문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센스 있는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베이비 패션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킨더스펠(Kinderspel)의 토들링 백(8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3인이 공동으로 주문할 경우에는 어린 자녀용 가구로 3분에 1개씩 판매되는 한샘 샘(SAM) 책장(11만원 상당/1 인당 1개)을 제공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3월 20일 오전 10시까지 네이버 검색창에 ‘나는생각 한글’을 검색하고 ‘나는생각 한글’ 사이트를 방문한 뒤 상품을 주문하고 주문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CJ에듀케이션즈 마케팅팀 배형근 팀장은 “’나는생각 한글’이 출시될 예정이라는 입소문이 엄마들 사이에 퍼지면서 제품에 대해 미리 문의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나는생각 한글’에 관심을 표해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녀에게 즐거운 학습 경험을 줄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학습법을 기다려온 부모들에게 ‘나는생각 한글’이 기존에 없던 앱, 교재, 교구가 연동되는 통합 학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는생각 한글’은 '앱+교재+교구'가 효율적으로 연동되는 태블릿PC 기반의 영유아 학습 프로그램이다. 200 여개 콘텐츠, 2,000 여개 활동으로 이루어진 앱 40개, 이야기책 32권, 워크북 16권, 교구 2종(에그멀 자동차, 따르릉 한글 전화기)과 유아 전용 패드 ‘씽클탭’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