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통통튀는 매력이있는 '바운스 볼2.5D'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3.11 10:32 / 수정 2013.03.11 10:32
바운스볼 2.5D
업데이트: 2013.03.05
용량: 7.5M
제작사: RAON GAMES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심심할 때나 친구를 기다릴 때 할 것도 없고 따분하죠?  킬링 타임용 게임 바운스 볼 2탄 바운스 볼 2.5D를 소개합니다. 2.5D는 3D(입체)와 2D(평면)를 사용함으로써 실감나는 공간입체를 느낄 수 있습니다. 행성을 주제로 한 기존의 바운스 볼에 이어, 새로 출시된 바운스 볼 2.5D는 별자리를 주제로 하여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바운스볼 2.5D 어플을 실행하면 4개의 별자리로 정렬되어 보여집니다. 별자리는 LEPUS, GEMINI, PICTOR, AURIGA로 분류되어 있고 각 토끼자리, 쌍둥이자리, 화가자리, 마차부자리를 뜻합니다. 모두 4개의 큰 스테이지 안에 21개의 레벨이 있고, 각 레벨은 별 3개 만점을 기준으로 가장 빠른 시간 내에 클리어 한 순서로 별을 얻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고 레벨이 올라갈수록 약간은 생각해서 게임을 풀어야 하는 것이 바운스 볼 2.5D 의 특징입니다.

맵이 2D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3차원으로 구성돼 있어서 맵을 바라보는 방향을 달리하면 구조가 달라지는 식입니다. 그래서 맵을 회전해 가며 진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맵을 돌리면서 공을 이동시키는 게 재미있긴 하지만 화면을 돌렸을 때 맵이 어떤 모양이 될지 미리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다행이 맵을 훑어보면 어떤 순서로 이동해야 할지 쉽게 감이 잡히기 때문에 잘못된 길로 들어서는 일이 적습니다.

바운스 볼 2.5D는 아이템도 없고 업그레이드 없지만 게임의 재미가 뛰어난 게임입니다. 기본적으로 스코어를 풀어가는게 매력적이며, 2.5D로 업그레이드되며 화면이 반전되거나 좌우가 뒤바뀌는 등 장애 요소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게임의 재미를 더 높였다고 생각합니다. 전작에 이어 단순함의 재미를 깨워준 바운스 볼2.5D는 단순한 게임 이지만 게임의 재미라는 요소를 확실히 넣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디지틀조선일보 앱 어워드 코리아 2013 참가 안내 http://appawards.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