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메디라떼’ 업데이트 실시, “접근성, 편의성 UP”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3.07 10:52 / 수정 2013.03.07 14:12

- 메디라떼, 사용자들의 니즈 반영해 시술사진 갤러리, 블로그 리뷰, SNS 상담 등 기능 추가
- 특장점 ‘리뷰 기능’ 강화하고 사용자 접근성, 편의성 높여 사용자경험 개선

돈 버는 메디컬 앱 ‘메디라떼(www.medilatte.com / 에이디벤처스 공동대표 이희용, 황진욱)’가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그동안 메디라떼를 사용해왔던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며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진행되었다.

추가된 기능은 ‘블로그 리뷰’, ‘시술사진 갤러리’, ‘카카오톡 상담’으로 총 3가지다.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가능한 제휴병원들의 병원후기 포스팅을 확인할 수 있는 ‘블로그 리뷰’ 메뉴를 추가해 메디라떼의 특장점인 리뷰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또한 병원 선정 시 가장 먼저 확인하는 실제 병원의 리뷰와 시술사진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시술사진 갤러리’를 추가해 병원정보에 대한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번거로운 절차 없이 ‘카톡 상담하기’ 버튼만 누르면 해당 병원과 1:1로 상담할 수 있어 고객이 병원에 쉽게 문의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했다.

에이디벤처스 황진욱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직관성과 편의성 높인 기능들의 추가로 보다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며 “앞으로도 고객의 불편을 예측한 한발 앞선 개선 작업을 통해 최적의 이용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라떼’는 병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실제 제휴 병원에서 치료받은 고객의 정직한 리뷰를 제공하고, 진료를 받으면 치료비 중 비급여 항목의 비용을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 리워드 앱 형식의 애플리케이션이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디지틀조선일보 앱 어워드 코리아 2013 참가 안내 http://appawards.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