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포토리아, 세계 유명작가 '아디에마스 바티스타' 작품 24시간 무료 다운로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3.05 10:54

글로벌 이미지 스톡 라이브러리 포토리아는 오는 3월 8일 24시간 동안 세계적인 유명 디지털 아티스트인 브라질 아디에마스 바티스타(Adhemas Batista)의 작품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아디에마스 바티스타 작가의 작품은 포토리아의 'TEN 콜렉션 시즌 2'의 3월 작품으로, 지난 2월 한국의 권순규 작가에 이어 작품 소스가 담긴 PSD 파일과 현지에서 촬영된 아티스트의 비디오가 함께 공개된다.

TEN 콜렉션 프로젝트는 세계 유명 디지털 아티스트의 그래픽 작품을 공개, 24시간 동안 해당 작품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아트 교육 프로젝트로, 이번에는 2013년 1년 내내, 아르헨티나, 대한민국, 브라질, 일본, 러시아, 폴란드, 스페인, 이탈리아, 영국, 독일까지 총 10개국의 아티스트를 비롯하여 미국과 프랑스 출신 아티스트의 특별 에디션이 추가로 진행된다.

매월 TEN 콜렉션 웹페이지(http://www.tenbyfotolia.com)를 통해 각 아티스트의 작품이 공개되며, 작품 소스는 PSD 파일로 24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PSD 원본 소스 파일로 제공되어 디자이너 지망생들은 물론 현 디자이너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전 세계 아티스트 작품을 단순 감상 만이 아니라 작품의 모든 노하우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토리아 한국 관계자는 “포토리아 TEN 콜렉션은 아디에마스 바티스타와 같은 전세계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의 작품을 무료로 일반에 공개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디지털 아트를 배우고 익힐 수 있게 하기 위해 시작되었다.”라며 “앞으로 TEN 콜렉션은 4월의 일본인 작가 마루미얀(Marumiyan)를 비롯하여 매월 10일 경 새로운 아티스트의 작품을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디지틀조선일보 앱 어워드 코리아 2013 참가 안내 http://appawards.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