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반려동물을 위한 SNS, 올라펫 런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3.05 10:28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반려동물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SNS가 새롭게 등장했다.
 
이에쓰씨컴퍼니(대표 정진만)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반려동물의 사진과 정보를 교환하고, 팔로우 관계를 통해 서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올라펫(Hola Pet)’을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올라펫은 최근 반려동물 인구가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에 대해 소통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반려동물의 사진을 공유하고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제작됐다.
 
올라펫은 크게 반려동물의 사진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SNS 기능의 '올라포토'와 동물병원, 용품샵, 애견카페 등 반려동물을 위한 매장들의 위치와 전화번호 등을 검색하고 올라펫 제휴 매장의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올라맵', 광고를 시청하고 쌓인 적립금을 환급 받거나 유기동물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는 '광고리워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광고리워드' 부문은 사용자들이 보다 많은 환급 및 기부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근 국내 진출을 선언한 일본 모바일 CPI 광고 1위 기업인 애드웨이즈(ADWAYS)의 한국법인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노다 노부요시)와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였다.
 
올라펫은 단순한 일방향성 광고 시청이 아니라 사용자가 광고 시청의 댓가로 받는 적립금을 모아 최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유기동물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제로 올라펫은 사단법인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등 여러 동물보호단체를 후원하고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단체를 선택해 자신의 적립금을 기부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올라펫은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올라펫 홈페이지(www.holapet.co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디지틀조선일보 앱 어워드 코리아 2013 참가 안내 http://appawards.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