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프리카TV, 슈퍼스타K4 ‘슈퍼바이브쇼’ 모바일 생중계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2.21 10:32 / 수정 2014.05.26 17:25

나우콤의 '아프리카TV'는 오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열리는 ‘슈퍼바이브쇼’ 콘서트를 PC와 모바일로 단독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슈퍼바이브쇼’는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4에서 활약한 연규성이 직접 팬들과 함께 공연을 기획해 화제가 되고 있는 공연으로 '연규성', ‘계범주’, ‘볼륨’, ‘안예슬’, ‘이지혜’ 등 슈퍼스타K4의 반가운 인물들이 함께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에 아프리카TV는 ‘슈퍼바이브쇼’가 소규모 스탠딩 공연임을 감안하여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많은 팬들을 위해 공연 실황을 단독 생중계 할 뿐만 아니라, 공연 하이라이트, 무대 뒷모습 등을 담은 VOD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안준수 아프리카TV 사업본부장은 “아프리카TV를 통해 가수의 꿈을 키운 연규성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며 ‘슈퍼바이브쇼’ 생중계를 적극 지원하게 됐다”면서, “이번 ‘슈퍼바이브쇼’를 통해 슈퍼스타K4에서 보여주지 못한 숨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많은 팬들과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디지틀조선일보 앱 어워드 코리아 2013 참가 안내 http://appawards.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