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지하철 위를 시원하게 달리는 게임 '서브웨이 서퍼'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seomindang@gmail.com
등록 2013.02.18 10:45
서브웨이 서퍼
업데이트: 2013.01.31
용량: 23MB
제작사: Kiloo Games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설연휴에 친척들이 모인자리에서 조카들에게 제 넥서스7은 최고의 인기상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조카들이 게임을 열심히 플레이를 했는데, 깔아놓은 게임이 이 서브웨이 서퍼라는 게임이더군요.
첫 이미지를 보고 스프레이로 낙서를 하기에 예전 DC에서 발매되었던 그래피티 게임이었던 젯 셋 라디오가 생각이나 그런류의 게임인 줄 알았는데, 실행을해보니 템플런과 비슷한 게임이었습니다.
서브웨이 서퍼는 지하철에서 경비원을 피해 도망가는 게임으로 템플런의 고대 유적과 달리 철도위를 뛰어다니는 액션게임입니다. 물론 실행활에서는 지하도를 뛰어다니면 안되니 절대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게임 자체의 플레이 방법은 아주 단순합니다.
캐릭터는 특별한 조작없이 앞으로 달리기때문에 플레이어가 뛰어가는 캐릭터가 주위에 부딪치지 않게 컨트롤하시면 됩는데, 좌, 우, 점프, 구르기의 4가지 형태로 장애물을 피할 수 있습니다.
게임중에는 다양한 아이템이 나오는데 이를 먹으면 그에 대응되는 기능들이 특정시간동인 추가되어 점수획득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하루에 한번씩 진행되는 도전과제를 클리어하거나, 각종 미션을 클리어해 추가적인 보상도 주어지고 있습니다.
게임자체 플레이는 어렵지 않지만 순간순가의 판단력이 아주 중요하기에 신경을 써서 플레이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개성있는 사용자들을 위해서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무료가 아니기에 플레이시 습득한 돈을 사용한다던지, 현금 결제를 통해서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 그 가지수가 아주 많아서 꾸미는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얼마전에 Rio번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더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특이한 캐릭터라던지 다양한 모양의 보더들이 제공해 그 활용도를 높이고 있는데, 특히 보더의 활용이 얼마나 중요한지 게임을 하면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서브웨이 서퍼는 아주 중독성이 있는 게임입니다.
단순하지만 죽으면 바로 플레이를 누르게되는 게임인데, 템플런 같은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할만한 게임이네요.
그리고 무료임에도 특별히 거슬리는 광고라던지 캐시결제를 필수적으로 유도하는 것이 없어 무난한게 잘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플레이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