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투니랜드’, 모바일 농장게임 ‘레알팜’과 공동 프로모션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2.08 10:07

- 투니랜드 회원이 ‘레알팜’ 다운로드 하면, 투니랜드의 게임 머니 및 레알팜의 게임 아이템 증정

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자사의 유·청소년 포털 ‘투니랜드’가 ‘네오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레알팜’과 27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투니랜드 회원 중 모바일 게임 '레알팜'을 다운로드 한 신규 가입자들에게 투니랜드의 게임 머니 및 '레알팜'의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레알팜’은 ‘네오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농작 게임으로,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티스토어에서 최근 3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작물의 성장단계를 각 작물의 특성에 맞게 세분화했으며, 플레이어들 간 다양한 품앗이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작물 재배 등급에 따라, 실제로 게임 내에서 키운 농산물을 유저에게 배송해줘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투니랜드 회원이 투니랜드의 이벤트 페이지(http://promotion.tooniland.com/event/130206_real/event.asp)에서 본인의 휴대폰 정보를 입력하면, SMS로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받을 수 있는 URL이 전송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은 레알팜 앱을 실행한 뒤, 고객센터 메뉴에서 고유의 코드 번호 16자리를 입력하면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들에게 제공되는 아이템은, 레알팜 신규 게이머들의 초반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주고 원활한 플레이를 돕기 위한 아이템 중 하나인 '눈이 감기지 않는 물약’ 3개 (4천원 상당)와, 투니랜드의 사이버머니인 ‘투니툰’ (2천원 상당).  ‘눈이 감기지 않는 물약’은 플레이 초반 자신의 농지기반을 마련하는데 유용하며, 투니툰은 투니랜드 내에서 게임 아이템 구매, 유료 콘텐츠 감상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앱 어워드 코리아 2013 Best App 설문조사 참여하기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