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네이버 SNS 밴드(BAND), 앨범 기능 업데이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2.06 13:35

NHN(주)(대표이사 김상헌)의 지인 기반 모바일 SNS 밴드(BAND)가 사진 관리 기능들을 대폭 업데이트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밴드 멤버 중 누구라도 성격 별, 시기 별로 사진을 구분해 볼 수 있도록 앨범을 만들고 그에 맞춰 사진을 정리할 수 있는 '앨범' 기능이 추가됐다. 밴드 멤버는 앨범을 통해 원하는 주제의 사진만 따로 감상할 수 있고, 업로드된 사진을 개개인의 스마트폰에 쉽게 저장할 수 있다. 또한, 단순히 대화를 지원하던 채팅창에서의 사진 전송도 가능해졌다.

NHN 관계자는 "밴드(BAND) 이용자가 500만을 넘어서며, 밴드 내에 관리해야 할 사진의 양이 급증해 사진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 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한 이용자들의 업데이트 요청이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은 5일부터 밴드(BAND)앱 업데이트를 통해 강화된 사진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용 밴드(BAND)앱 역시 조만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밴드(BAND)는 구정을 맞이해 '새해 덕담 전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밴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가족 밴드를 신설하는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제공 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앱 어워드 코리아 2013 Best App 설문조사 참여하기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