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저거노트', 앱스토어 무료 부문 다운로드 1위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1.22 14:39 / 수정 2013.01.22 14:40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앱스토어에 출시한 자사의 신작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저거노트 : 소버링의 복수'가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순위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월 18일 선보인 '저거노트'는 초기부터 좋은 출발을 보였으며, 첫 주말 다운로드 순위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출시 5일만인 22일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전체 순위 1위에 올랐다.

턴 방식의 3D 롤플레잉 게임인 '저거노트'는 고유한 스킬과 장비를 갖춘 자신 만의 영웅을 육성하고 각종 몬스터와의 전투 및 퀘스트를 수행하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간단한 조작법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광산퍼즐, 보물찾기, 영지보호 등의 부가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또한, '저거노트'는 여타 모바일 게임 보다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효과, 탄탄한 스토리 등을 특징으로, 이번 앱스토어 출시에 이어 안드로이드 기반의 마켓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저거노트'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2월 3일까지 진행해, 고급 무선 스피커,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