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화증권, 모바일 체험 선착순 5000명에게 커피 증정 이벤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1.21 14:50

한화투자증권은 '스마트 금융생활'과 'Smart M'을 소재로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체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부터 지난17일 동안 한화투자증권 모바일에 로그인 한 기록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18일~31일 동안 '스마트 금융생활' 과 'Smart M' 에 이벤트 참가 및 로그인을 할 경우 선착순 5000명에게 커피 무료 구매권 (빈스앤베리즈, 스타벅스, 엔젤리너스) 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스마트 금융생활' 은 자산관리의 출발점인 수입·지출을 모바일에서 관리할 수 있는 가계부 기능과 일정관리, 할일관리 등의 기능을 한 개의 앱으로 통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특히, 신용카드 결재 내역이 SMS 로 수신되면,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자동으로 지출 내역에 등록되며, 캘린더 UI 를 통해 직관적으로 수입·지출 내역을 일정, 할일과 함께 한번에 조회할 수 있다.
 
'스마트 금융생활' 은 작년 10월 증권업계 최초로 오픈 후 현재까지 13만건 이상 (단말기 기준, 중복 제외)이 다운로드 되었으며, 삼성Apps 금융 카테고리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Smart M' 은 주식, 선물옵션, 펀드, ELS(주가연계증권)·DLS(파생결합증권), 청약 등의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며, 종합화면, 자동주문, 시세·뉴스 자동알림, 파워차트 등과 같은 차별적인 기능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금융생활' 과 'Smart M' 은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