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에어부산, '모바일 서비스' 국제선 추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1.17 11:05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은 오는 17일부터 에어부산의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부산에 따르면 국내 및 해외 11개 전 노선의 항공권 구매는 물론이고 여정조회, 변경, 환불, 사전좌석배정 등 모든 서비스를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기업우대 프로그램과 여행사우대 프로그램의 할인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특히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스케줄과 항공기 출도착 상황 등 고객들이 실시간 필요로 하는 운항정보는 물론 운임과 서비스, 에어부산 탑승권 한 장으로 우대 및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FLY&FUN' 의 지역별 혜택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새로운 기능 개발 뿐 아니라 메인 디자인 리뉴얼과 기존 기능의 업그레이드 등 고객이 가장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웹을 구축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고 밝혔다.
 
에어부산 모바일 웹사이트는 별도 어플 설치 없이 웹사이트( m.airbusan.com ) 접속만으로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바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에어부산은 이번 국제선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모바일 웹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발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에어부산 모바일 웹 국제선 서비스 오픈내용을 SNS로 홍보한 고객 중 우수고객에게는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에어부산 모바일 탑승권 서비스 이용고객에게는 오는 3월 25일까지 김해공항 주차장 48시간 무료이용의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