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엠넷닷컴, ‘Mnet PRICE 케어 프로그램’으로 온라인음원 최저가 혜택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1.08 11:16

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자사의 라이프스타일 뮤직포털 ‘엠넷닷컴’에서 음악징수규정 개정에 따른 2013년 신규 상품 라인업을 모두 발표하고, 동시에 음원 가격 인상에 따른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Mnet PRICE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Mnet PRICE 케어 프로그램'은 음원 징수규정 개정안을 충실히 이행해 권리자들의 창작의욕 고취 및 음악 시장의 상생을 도모하고, 인상된 음원 가격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엠넷닷컴에서 도입한 상생 프로그램이다. 엠넷닷컴은 이 'Mnet PRICE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MP3 30', '스트리밍', 'MP3 30+스트리밍' 등 대부분의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소비자들에게 서비스한다.

먼저 한 달 간 30곡의 Non-DRM MP3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한 'MP3 30' 상품은, 업계 최저가인 월 4500원에 판매한다. MP3, 스마트폰, USB 등 어떤 기기이던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한 번 다운로드 받으면 평생 음원 소장이 가능하다.

또한 한 달 동안 무제한으로 엠넷닷컴의 모든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스트리밍' 상품 역시 업계 최저가인 월 4500원에 즐길 수 있게 됐다.

한 달 간 평생 소장이 가능한 30곡의 Non-DRM MP3 파일 다운로드 및 무제한 음악감상이 가능한 결합상품인 'MP3 30+스트리밍' 상품 역시 월 6500원으로, 업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무제한 스트리밍 및 DRM 파일 30곡 다운로드가 모두 가능한 결합 상품인 '스마트30'도 4500원에 선보였다. 이는 모바일 이용률이 높은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출시한 상품으로, 모바일 및 패드에서 30곡의 DRM 파일을 다운로드해 이용권 기간 동안 소장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멀티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음악 감상도 가능하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