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에버노트 푸드, 새로운 UI와 디자인으로 업데이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12.21 14:54

에버노트가 지난 12월 첫 선을 보인 자매앱 '에버노트 푸드(Evernote Food)'가 완전히 새로운 UI와 디자인으로 업데이트 돼 에버노트 푸드 2.0로 출시됐다.

에버노트 푸드 2.0은 아이폰, 아이팟 터치와 더불어 처음으로 아이패드 전용으로도 출시되어, 아이패드 환경에 최적화된 UI를 제공한다.

에버노트 푸드 2.0은 크게 4가지 기능으로 구성되어 요리에 대한 영감을 받고, 직접 요리를 하거나 맛집에서 음식을 즐기고 추억을 기록하는 경험을 모두 지원한다. 즉, 음식에 대해 생각하고 준비하며 실제로 즐기는 과정 모두를 한 앱에 담도록 했다.

'요리법 살펴보기'는 수천, 수만 개의 푸드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레시피를 살펴 보고, 에버노트 계정에 바로 클리핑해 저장할 수 있으며, '내 요리책'은 웹클리퍼로 수집한 레시피와 더불어 이미 에버노트 계정에 작성되어 저장된 레시피를 자동으로 찾아내 함께 표시한다. 장을 볼 때는 쇼핑 리스트로, 요리를 할 때는 단계, 단계를 보여주는 레시피 도우미로 활용할 수 있다. '레스토랑' 목록과 지도로 전세계 모든 곳 또는 근처의 맛집을 직관적으로 표시하며, 이전에 방문한 곳이나 앞으로 방문할 계획이 있는 맛집을 보여주고, '내 음식'은 기존 에버노트 푸드의 핵심 기능이 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구현됐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