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셜커머스 연동되는 지도 ‘OK맵’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12.18 14:00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문종훈)는 다양한 마케팅 정보가 지도에 노출되는 'OK맵'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OK맵’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전자지도들이 제공했던 위치검색이나 길찾기 기능 외에 혜택을 더했다는 점이다. 이러한 혜택들은 ‘여기엔’이라는 일종의 모아보기 탭에 넣어, 사용자가 내 주변 혜택 정보를 지도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소셜커머스 연동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들은 편리하게 ‘OK맵’을 통해 해당 지역의 소셜커머스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현재는 ‘위메이크프라이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통합마일리지 ‘OK캐쉬백’, 모바일 상품교환권 ‘기프티콘’, 할인쿠폰 ‘OK캐쉬콘’과 같은 방문 빈도가 높은 가맹점들을 모아보기 탭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유가정보사이트와의 연동을 통해 근처 주유소의 가격을 ‘OK맵’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OK맵’ 앱은 다양한 혜택 외에도 지도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게 개발됐다. 휴대폰 회전 방향에 따라 지도와 텍스트가 자연스럽게 회전하는 나침반 모드를 제공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데이터 전송량이 적어 버퍼링 부담이 거의 없기 때문에 지도 확대/축소 시에 깨짐 현상 없이 빠르게 지도를 볼 수 있다.

‘OK맵’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즉석 당첨을 통해 1만 명에게 찐빵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갤럭시노트2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