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탭조이, 모바일 광고 체험단 ‘소셜 서포터즈’ 모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12.03 11:12

모바일 보상광고 플랫폼 '탭조이'는 오는 12월 9일까지 체험단 ‘소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소셜 서포터즈’는 마케팅과 광고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및 스마트폰 게임 유저나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탭조이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apjoykorea)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tapjoykorea)을 통해 간단한 자기 소개 및 활동하고 있는 블로그나 SNS 주소, 체험단 참여 내역 등을 남기면 된다. 내부심사를 통해 총 30명의 탭조이 ‘소셜 서포터즈’가 선정되며, 발표는 12월 10일(월)과 11일(화), 양일에 걸쳐 개별 통보된다.

탭조이 ‘소셜 서포터즈’는 12월 1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5주간 매주 다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이 끝난 후에는 서포터즈 활동 평가에 따라 1등에게는 삼성 갤럭시 노트 2(GALAXY Note 2), 2등에게는 아이패드 미니(iPad mini), 3등에게는 로지텍 미니 붐 박스 등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탭조이 마케팅 담당자는 "사용자, 개발자 및 광고주 등 모든 고객들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서 얼마 전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써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소셜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이를 기념하고, 좀 더 집중적으로 탭조이 서비스를 체감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자 진행되는 이벤트다"라며 "모바일 게임과 광고, 그리고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참가가 가능하니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