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음악포털 벅스, 10만명 대상 스친소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11.29 17:14

- 친구 18명만 초대하면 최대 6개월간 음악 공짜
- 카톡으로 친구에게 벅스 추천하면 친구는 7일 듣기 이용권을, 추천한 이용자는 30일 이용권 받을 수 있어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온라인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최대 6개월 동안 음악포털 벅스의 음악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벅스를 친구에게 소개해주세요!(이하 스친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친소’ 이벤트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SNS를 이용한 할인 행사다. 친구에게 음악을 추천하면 나와 친구 모두 음악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파격 이벤트다.

안드로이드폰에서 벅스의 최신 버전(ver 3.1.2)을 설치하면 메인 화면 상단에 스친소 이벤트 배너가 생성된다. 배너를 클릭해 이벤트 홈으로 이동하면 ‘카카오톡(이하 카톡) 친구에게 추천하기’ 탭이 있다. 이 영역을 클릭하면 카톡을 통해 친구에게 음악을 추천할 수 있다. 추천 받은 친구가 벅스 앱을 설치 후 로그인을 하면 이벤트 참여가 끝난다. 추천 받은 친구는 ‘7일 듣기 이용권’을 무료로 받게 된다.

추천을 한 이용자는 친구 3명이 벅스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할 경우 그 보상으로 ‘30일 듣기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카톡 친구 18명을 추천에 성공하면 최대 6개월 동안 이용 가능한 음악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친구에게 추천을 가장 많이 성공한 상위 5명은 추가로 최신 닥터드레 이어폰도 받을 수 있다. 만약 벅스 유료회원이 친구에게 추천을 성공할 경우, ‘30일 듣기 이용권’에 상응하는 3,300 캐쉬를 지급한다. 캐쉬는 벅스 홈페이지(www.bugs.co.kr)에서 음악 다운로드에 사용할 수 있다.

스친소 이벤트는 10만명에게 ‘듣기 7일 이용권’이 지급될 경우 자동으로 종료된다. 현재는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만 대상이며, 아이폰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는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