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우리 아이 영어학습은 'Phonics Fun Readers'로 해결

객원리뷰어 김정준 기자 ㅣ James@iPhoneBlog.co.kr
등록 2012.11.22 17:02
Phonics Fun Readers
업데이트: 2012.11.08
용량: 81.4
제작사: CJ EDUCATIONS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4+
가격: 무료 영어 학습에 흥미를 느끼는 아이라면 부모는 언제나 가장 알찬 콘텐츠가 풍부한 학습교재를 선택하기 위해 노력하기 마련이다. 특히 아이패드를 가지고 노는 아이가 있다면 아이패드의 특성을 잘 살린 아이패드용 교육 앱을 이용한다면, 아이가 아이패드와 함께하더라도 부모의 마음은 조금 편안하게 느낄 것이다. 오늘 소개할 Phonics Fun Readers는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부터 초등학교에 재학중인 저학년에 이르기까지 영어에 흥미를 느끼는 아이에게 좋은 콘텐츠를 담고 있는 아이패드 아이용 교육 앱이다.
앱 자체는 무료로 다운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앱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알아볼 수 있도록 레벨1의 첫 번째 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레벨마다 몇 권의 책이 있고, 책은 개별적으로 99센트에 구매를 하거나 프로모션 패키지로 약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레벨 1은 총 8개의 책, 레벨 2는 총 5개의 책, 레벨 3은 4권을 책, 레벨 4는 총 4권의 책, 그리고 레벨 5 역시 4권의 책으로 이루어져 있다.

레벨 1에서 알파벳을 시작으로, 레벨 5의 이중 모음까지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어려운 주제에 대해서 접근을 한다. 그러나 주제가 어려울 뿐 아이가 책을 접하고 주제에 대해서 익숙하게 하는 방식은 비슷하기 때문에 여러 번 반복한다면 충분히 아이가 흥미를 느끼고 습득할 수 있게 된다.


각 책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원어민의 발음으로 읽어주는 Auto Play, 단어와 그림을 아이가 스스로 터치하여 읽어가는 Read to Me, 카드 뒤집기나 단어 맞추기 게임을 제공하는 Play 1과 2 그리고 책의 줄거리에 나오는 캐릭터들과 함께 영어로 부르는 노래 Song이 마련되어 있다.

총평

각 레벨과 레벨 속 책들이 아이에게 주제별로 적절한 콘텐츠와 충분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총 25권에 이르는 책들은 하나의 앱으로 관리할 수 있어 부모가 아이의 앱 선택을 관리할 수 있다. 따로 책을 구매하고 여기에 음성이 지원되는 CD와 학습 놀이 도구를 하나의 앱으로 관리하고, 25권의 책과 이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가 33% 세일중인 15불이라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것은 매우 큰 장점이다. 다만 부모가 아이의 학습 진도를 관리할 수 있도록 달력이나 학습 진행표와 같은 것을 포함한다면 부모와 아이에게 더욱 좋은 앱이 될 것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